시카고에서 출발하는 베스트 로드 트립 10선

시카고는 역사, 건축, 미식, 스포츠의 환상적인 중심지입니다. Windy City는 또한 멋진 위치를 자랑하며 탐험을 떠나고 싶다면 매혹적인 랜드마크, 매력적인 작은 마을, 아름다운 호수 및 상징적인 도시에서 차로 조금만 가면 됩니다. 오대호와 여러 주가 쉽게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미시간 호수에 앉아 당일 여행, 주말 여행 또는 더 긴 모험을 원하든 차를 타고 시카고 주변 지역을 탐험할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도시 휴식, 작은 해안 항구 마을, 뛰어난 자연 공원, 가끔 와이너리와 양조장이 있는 시카고 최고의 로드 트립 10개를 가장 가까운 순서에서 가장 먼 순서로 나열했습니다. 더 많은 로드 트립 일정을 보려면 아래를 읽어보세요!

시카고에서 출발하는 베스트 로드 트립 10선

1. 인디애나 주 인디애나 듄스

시카고에서 1시간(50마일)

시카고 시내에서 불과 1시간 거리에 있는 인디애나 듄스는 2019년 미국에서 가장 새로운 국립공원이 되었습니다. 시카고에서 짧은 당일 도로 여행으로 쉽게 방문할 수 있지만, 다양한 트레일을 탐험하고 모든 것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너무 가깝지만 주말 여행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모래 언덕은 미시간 호수의 15마일 길이를 따라 뻗어 있으며 국립공원은 같은 이름의 주립공원과 접해 있습니다. 3개의 가장 높은 모래 언덕은 모두 주립 공원에 있으며 가장 높은 마운트 톰은 192피트에 서 있습니다.

모래 언덕, 모래 언덕, 소나무 숲으로 뒤덮인 나무 군락을 지나 모래 언덕 위아래로 이동할 수 있는 다양한 산책로가 있습니다. 호수에서 많은 수상 활동을 하기 때문에 주차장이 빨리 만차될 수 있으므로 자리를 잡으려면 아침에 이곳에 도착해야 합니다.

2. 미시간 주 하버 컨트리

시카고에서 1시간 20분(80마일)

하버 컨트리는 시카고 주민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미시간 주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이 목가적인 해안선은 인디애나 주 경계에서 소여 마을까지 뻗어 있습니다. 원래 몇 개의 작은 마을과 호수에 상응하는 항구가 있는 미시간의 매우 시골 지역이었던 이 지역은 인기 있는 관광지로 성장했습니다. 그 결과 해안 위아래로 멋진 레스토랑과 흥미로운 아트 갤러리, 독립 공예품 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New Buffalo는 부티크와 농장 상점이 많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매우 훌륭한 와이너리들이 많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세인트 줄리안 와이너리(St Julian Winery) 또는 레몬 크릭(Lemon Creek)은 방문하기 좋은 곳이며 주간 고속도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인의 농산물, 여유로운 시골 분위기, 호수 안팎의 야외 활동이 있는 하버 컨트리는 도시의 번잡함을 완벽하게 해소해 줍니다.

3. 위스콘신 주 밀워키

시카고에서 1시간 30분 거리(93마일)

밀워키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미국 맥주의 수도가 실제로 어떤 모습인지 직접 확인하는 것입니다! 시카고에서 밀워키까지 짧은 도로 여행을 하면 I-94를 따라 북쪽으로 이동하여 3개의 별도 강(밀워키, 메노모니, 키닉킨닉)이 합류하여 미시간 호수로 흘러드는 지점에 도달합니다.

밀워키를 하루 동안 쉽게 방문하여 아름다운 건축물과 악명 높은 오토바이 브랜드의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Harley-Davidson 박물관을 보고 무섭도록 사실적인 시뮬레이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밤을 멈추고 현지 맥주 현장을 탐험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거대한 Miller Brewing Company의 본고장인 Milwaukee는 엄선된 엄선된 훌륭한 소형 양조장과 소규모 맥주 제조업체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02년에 지어진 개조된 Milwaukee Gas Light Company 건물에 위치한 City Lights 양조장 투어에 참여해보세요.

4. 일리노이 주 록포드

시카고에서 1시간 30분 거리(88마일)

이 지역의 푸르른 숲과 강으로 인해 숲의 도시라는 별명을 가진 록포드는 세계의 수도(Screw Capital of the World)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자칭 이 이름은 다양한 종류의 패스너, 나사, 너트 및 볼트를 전국에 공급하는 도시의 공장에서 나옵니다.

Rockford는 일리노이 주에서 Chicagoland(시카고 대도시 지역) 외곽에 있는 가장 큰 도시입니다. 하루 동안 쉽게 방문하거나 밤에 머물면서 더 많은 지역 명소와 박물관을 볼 수 있습니다. Rockford는 앤더슨 일본 정원, Klehm 식물원 및 Rock Cut 주립 공원이 모두 수도권 내에 있어 탐험할 수 있는 많은 야외 공간이 있어 주요 별명에 걸맞게 살고 있습니다.

방문하기에 흥미로운 곳 중 하나는 Frank Lloyd Wright의 Laurent House입니다. 유명한 건축가가 1951년에 집을 지었는데, 디자인과 접근성 면에서 시대를 얼마나 앞선지 보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약 70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외관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현대적입니다!

5. 일리노이주 오글스비와 유티카

시카고에서 1시간 30분(100마일)

3,600명이 거주하는 작은 마을 오글스비(Oglesby)는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Oglesby와 이웃 Utica는 Vermilion River의 곡선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일리노이 최고의 야외 활동을 탐험하기에 완벽합니다.

주요 관광 명소는 Starved Rock 주립 공원과 Matthiessen 주립 공원의 두 주요 공원입니다. 두 공원 모두 일부 공원만큼 크지는 않지만 협곡과 놀라운 암석을 통과하는 트레일로 탐험할 것이 많습니다.

시카고에서 당일 여행을 쉽게 할 수 있지만 주말에 오기로 결정했다면 하이킹 후 긴장을 풀 수 있는 수영장과 스파가 완비된 Starved Rock State Park Lodge에 머물 수 있습니다. 루트비어 스탠드에서 음식을 꼭 챙기세요. 이 맘앤팝 클래식 패스트푸드 식당은 1955년부터 Oglesby에 있었으며 최고 수준의 루트 비어 플로트와 버거를 제공합니다.

6. 위스콘신 주 제네바 호수

시카고에서 1시간 35분(83마일)

들어보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미국에는 고유한 게베나 호수가 있으며 일리노이주 경계 바로 건너편 위스콘신에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스위스에서 조금 더 잘 알려진 호수 이름을 따서 호수 이름을 짓는 데 그치지 않았습니다. 서쪽 끝에 있는 마을은 제네바 호수라고 불리며, 바로 북쪽에 있는 호수는 코모 호수를 따라 앉아 있는 마을과 함께 코모 호수라고 불립니다.

위스콘신 알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역 스키는 제한적일 수 있지만 제네바 호수 주변에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주요 명소는 아름다운 숲의 풍경과 물의 멋진 전망이 있는 호수 주변의 21마일 루프입니다. 인상적인 집과 그림 같은 카페가 있는 조용한 호숫가 동네를 지나게 됩니다. 21마일이 조금 많아 보인다면 웨스트엔드의 2마일 구간에 집중하세요.

호수 남쪽에는 Black Point Estate가 있습니다. 1888년 시카고 맥주 재벌 콘래드 세이프(Conrad Seipp)가 지은 거대한 유서 깊은 맨션입니다. 맨션을 둘러보고 620피트의 해안선을 포함하는 광대한 부지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7. 위스콘신 시더버그

시카고에서 2시간(112마일)

밀워키보다 시카고에서 조금 더 북쪽에 시더버그라는 마을이 있습니다. 키가 큰 삼나무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특히 Cedarburg 주변의 언덕을 덮고 있는 울창한 숲으로 유명합니다. 긴 하루 드라이브로 Cedarburg에 올 수 있지만 주말 휴양지로는 정말 완벽합니다.

위스콘신의 모든 곳과 마찬가지로 음식과 음료가 중심 무대를 차지합니다. 현지 Fermentorium 양조장에는 약 24종의 다양한 맥주가 있습니다. 또한 Cedar Creek Winery를 둘러보고 깜짝 놀라게 될 현지 와인을 시음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포도원의 전망은 숭고합니다! 9월과 10월은 Cedarburg에 오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나무는 오렌지와 밤색으로 빛나고 현지인들은 특별 이벤트, 제철 맥주, 훌륭한 음식으로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합니다.

8. 미시간주 소가턱

시카고에서 2시간 20분(140마일)

시카고와 마찬가지로 Saugatuck도 미시간 호숫가에 위치해 있지만 이보다 더 다를 수는 없습니다. 인구 1,000명 미만의 작은 도시지만 화이트보드가 있는 집, 아름다운 모래 언덕, 멋진 해변으로 인해 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주 아트 코스트(Art Coast)의 중심에 위치한 소가턱(Saugatuck)은 중서부 최고의 해변 마을로 선정되었으며 완만하게 경사진 모래 해변은 오후를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또한 인기 있는 LGBTQ 목적지이기도 합니다.

I-90 E에 가입하여 시카고를 빠져나온 다음 I-94에 합류하여 계속해서 미시간 호숫가를 따라갑니다. St Joseph을 지나 고속도로가 갈라지는 I-196으로 진입한 후 Saugatuck에 도착할 때까지 해안을 따라 북쪽으로 계속 가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가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Saugatuck에 옵니다. 낮에는 햇빛과 상쾌한 호수 물을 즐기고 현지 수제 맥주와 함께 해가 지는 것을 지켜봅니다. 활동적인 휴식을 원하든 평화로운 보트 여행을 원하든 물 위로 나갈 수 있는 기회는 많습니다. 외륜선을 타고 칼라마주 강을 따라 내려가거나 카약을 타고 호숫가와 강을 탐험하거나 전세 요트를 타보세요. 미국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는 체인 페리를 타고 강을 건널 수도 있습니다.

마른 땅으로 돌아와서 여전히 활력이 넘친다면 소가턱 듄스 주립공원의 트레일을 탐험하거나 볼드헤드산 정상까지 300개의 계단을 따라가며 호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는 번성하는 지역 예술 커뮤니티의 작품을 전시하는 시내 중심가의 갤러리와 독립 상점을 둘러보세요. 창의력이 샘솟는다면 1일 아트 워크숍이나 도시에서 더 긴 여름 학교를 수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특히 수백 명의 방문객이 마을로 향하는 여름철에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룻밤을 묵으려면 전용 주차장이 있는 숙소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낮 동안 Saugatuck Interurban Transit Authority는 주문형 버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돈 1달러에 해당 지역 내 원하는 목적지로 모셔다드립니다. 이 기능은 시내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머물거나 하루 일과를 마치고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긴 산책을 피하고 싶은 경우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9. 펜빌, 미시간

시카고에서 2시간 20분(145마일)

시카고에서 미시간 호수 주변 도로 여행으로 미시간 해안을 더 올라가면 미시간 농업 벨트의 Allegan 카운티에 있는 작은 도시인 Fennville에 도착하게 됩니다.

펜빌에는 기발한 지역 박물관과 볼거리가 몇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Forever Curious Children’s Museum입니다. 이 박물관은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배움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 단체입니다. 전시회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매우 인터랙티브하고 재미있습니다. 펜빌 시내 외곽에는 예쁘고 훌륭한 음식을 만드는 구불구불한 들판과 과수원이 있습니다. Crane Orchards에 들러 전설적인 파이 중 하나를 맛보세요!

미시간 호수 쪽으로 향하면 소가턱이라는 작은 항구 마을이 나옵니다. 여기서 멋진 백사장을 발견하고 보드워크를 따라 산책하거나 현지 보트가 지나가는 것을 구경하거나 부두를 따라 상점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10. 위스콘신 주 먼로

시카고에서 2시간 20분(130마일)

New Glarus에서 남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져 있고 시카고에서 조금 더 가까운 곳에 Monroe 시가 있습니다. 스위스 경험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뉴 글래러스(New Glarus)로의 로드 트립과 미국의 스위스 치즈 수도인 먼로(Monroe)에 들르십시오. 여기의 모든 것은 치즈에 관한 것입니다. 치즈 투어를 하고, 치즈 시식 장소를 방문하고, 현지 치즈 생산자를 둘러보고, 태양 아래에서 모든 치즈 기반 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감각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세계 최악의 냄새가 나는 치즈라는 제목을 가진 Limburger 치즈는 Monroe에서만 만들어집니다. 냄새가 너무 심해서 미국 우체국은 악취 때문에 림버거 게시를 금지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양한 치즈 스타일과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젖소의 우유에서 염소 및 양의 우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사용되며 유럽 치즈의 모조품과 독특한 지역 풍미가 있습니다. 치즈가 충분하다면 ATV를 타고 먼로 주변의 트레일 네트워크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치즈 컨트리 트레일 시스템(아니요, 정말)이라고 합니다!

마치며

마음이 드는 곳을 고르셨나요? 주중에는 시카고에서 일상을 즐기고, 주말은 로드 트립을 즐겨보세요. 지루한 삶의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